2024 신규 임용 소방사 소감 한마디

중부소방서 충무안전센터 강찬우

중부소방서 충무안전센터 강찬우

소방대원이 된 후로 저의 부족함에 치이느라 시간이 정신없이 흘러갔습니다. 그 부족함을 하루빨리 채워나가 저 스스로도 만족할 수 있을만한 소방관이 되어 부산 시민분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진소방서 가야안전센터 김경남

부산진소방서 가야안전센터 김경남

저는 구급대원으로 지금까지 근무하면서 잦은 출동 및 비응급 출동으로 고되기도 하지만 응급환자를 골든 타임 안에 이송하였을 때 그 힘듦이 단번에 잊혀질 정도로 보람 찬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욱 숙련된 구급대원이 되어 응급상황에서 국민들의 생명을 지키고 싶습니다.

동래소방서 연산안전센터 강성문

동래소방서 연산안전센터 강성문

소방공무원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부산시민 가까이에서 늘 봉사, 헌신하는 마음으로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도움 주시는 분들께 감사인사도 전하고 싶습니다. 다들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북부소방서 화명안전센터 강동훈

북부소방서 화명안전센터 강동훈

구급대원으로서 근무하면서 매일매일 새로운 환자들과 응급상황들을 해결하면서 얻는 뿌듯함으로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열심히 하는 소방관이 되겠습니다.

사상소방서 구조대 방준태

사상소방서 구조대 방준태

현장에 나가보니 일선은 학교와 많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훈련을 지속하여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움직이는 훌륭한 구조대원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하소방서 신평안전센터 박지아

사하소방서 신평안전센터 박지아

직접 일을 해보니 현장에서의 처치에 따라 환자의 예후가 달라지게 된다는 걸 느끼게 되었고, 그 만큼 더 의미있는 일을 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전문적인 처치를 하기 위해 노력하며 항상 환자의 입장을 먼저 생각할 수 있는 구급대원이 되겠습니다.

해운대소방서 구조대 강건희

해운대소방서 구조대 강건희

멋있게만 보이던 소방관이란 직업의 당사자가 되어보니, 현장을 지탱하기 위해 노력해온 많은 선배들이 있었습니다. 이를 보며 또한 전문성을 가진 소방관으로 성장하고 싶고, 그래야 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게 됐습니다. 지금 느낀 이 책임감을 잊지 않고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소방관이 되겠습니다.

금정소방서 부곡안전센터 윤동환

금정소방서 부곡안전센터 윤동환

이제 막 두 달차가 되어가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다양한 일을 하고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았는데, 선배님들도 많이 도와주시고 해서 지금은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다들 감사드립니다.

남부소방서 광안안전센터 김양록

남부소방서 광안안전센터 김양록

출근하는 매일 매일이 늘 설레고 두근거립니다. 누군가를 돕는다는 것이 참 보람차고 지금의 마음가짐을 잊지 않고 소방생활이 끝나는 그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서소방서 신호안전센터 김민재

강서소방서 신호안전센터 김민재

처음 소방이란 직업에 관심을 가지고 시험을 응시했을 때 많이 힘들었습니다. 3번 낙방후 시험에 붙었을 때 저 자신이 이렇게 열심히 노력했다는 것에 처음 감사함을 느껴봤습니다. 이 감사함을 바탕으로 신입소방관으로서 많은 걸 배워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겠습니다. 안전!

기장소방서 일광안전센터 박진성

기장소방서 일광안전센터 박진성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힘겨운 노력을 기울인 만큼, 제 직업을 진심으로 사랑하며, 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여, 시민과 동료들로부터 인정을 받는 소방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항만소방서 동삼안전센터 박현정

항만소방서 동삼안전센터 박현정

저는 근무지 특성상 다양한 소방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데, 지금은 그 중 화학차 기관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소방차량과 여러 업무들을 경험하여 맡은 역할을 거뜬히 수행할 수 있는 믿음직한 소방관이 되고 싶습니다.


*이 기사는 부산소방 이야기 11호 26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Copyright © Close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ther Posts